본문 바로가기

콩's 맛집탐헙

경기 수원광교 카페맛집 노드베이커리카페

728x90
반응형

레이보우브리지 광교롯데마트 지하에 위치
놉스 호감당 같이 입점되있다
맛있는 빵들이 저안에 잔뜩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의 디자인으로 연출된다

테블릿으로. 주문 벽돌 특이하다

블루베리 패스트리큐브

쇼콜라 패스츄리큐브

완성

계산은 언니가

1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지하 1층 롯데마트입구 맞은편
광교중앙역 3번 출구에서 444m

2 영업시간

시작 10:00 종료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매달 2, 넷째 주 일요일 정기휴무

3 총평

맛💥💥💥💥💥💥💥💥💥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다
서비스❤️❤️❤️❤️❤️❤️❤️❤️
직원들 친절하다
가격🔥🔥🔥🔥🔥🔥🔥🔥🔥
아메리카노 3,000원
패스츄리빵 5,000원
고물가시대에. 비싼 편은 아닌 듯

노드 베이커리카페

레인보우브리지 광교입구점에 위치해 있다.
광교아비뉴프랑 지하 1층 롯데마트 맞은편이다
미국식 스테이크전문점 놉스
갈비탕 갈비찜 전문점 호감당
미슐랭 출신 파리베이커리브랜드 곤트란쉐리에와 협업한 디저트카페 노드까지
이렇게 세 개가 레인보우브릿지안에 입점돼 있다
그중에서도 노드베이커리카페는
페스츄리큐브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소문나있다
입구도 초록색잎들이 있더니
카페 안에. 들어오니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식물들의 조합이  마음을 편하게 해 준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더더 편안한 곳이다
일단 패스츄리종류를 고르려고 둘러보고
키오스크주문이라. 음료도 골라본다
이카페 커피3천원부터. 제일 비싼 음료가
5천원대이다. 광교아비뉴프랑에서 제일싸다
커피원두는 두 가지이다.
라테르원두 특징은
부드러움과. 단맛이 느껴지는 다크초콜릿에..
콜롬비아원두커피의 다채로운 맛이다
솔레이브랜드원두 특징은
내추럴 특유의 말린 과일, 견과류 풍미
위시드특유의 깔끔한 단맛과 산미의 조합
디카페인 요청 시 천 원 추가된다
난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니까.
솔레이브랜드원두 초이스한 다음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언니는 리얼딸기라테를 시켰다.
그리고 이 카페 오면 꼭 시켜야 할 패스츄리큐브
블루베리패스츄리큐브 쇼콜라패스츄리큐브를
시킨다. 근데 아뿔싸. ㅜㅜ.
손가락이 떨렸는지 음료하나가 더주문됐다
리얼초코라테. 언니가 계산했기 때문에.ㅋㅋ
하나 더 딸려와서 좋아하는 콩이다
아주 단맛 쓴맛 다 느껴볼 수 있었다
커피는 산미도 적당하고 풍미도 좋았다
가격도 3천 원이라니 싸면서도 맛있는. 가성비갑
딸기라테도 진하고 맛있었다
초코라테는 ㅋㅋ 달다달아
그리고. 패스츄리큐브큐브
프랑스파리. 브랜드인 곤트란쉬리에랑
협업해서 만들었다길래 이거먹으러왔다
겉바속촉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
겉은 단단하니. 빠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달콤한 블루베리크림이. 꽉 차있다
쇼콜라도. 생각보다 달지 않아 맛있었다
울 집 앞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패스츄리큐브
생긴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인스타에서
요새 핫해서인지  장사가 잘되는거같다
포장손님도 많은듯
우리동네에도 생겼음 좋겠다

728x90
반응형